인천 남동정수사업소, 환경정비 지역주민과 함께

입력 2018년10월22일 19시12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남동정수사업소에서는 지난 20일 제57회 체육의 날을 맞아 직원 30여명과 자체 체육의 날 행사와 연계하여 장수천 환경정화활동과 인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한 장수천 환경생태한마당 참여를 통해 미추홀참물 과학교실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남동정수사업소는 정수장 폐수처리시설을 거쳐 나오는 방류수가 장수천 하류로 방류됨에 따라 지역봉사단체인 남동구자원봉사센타와 함께 장수천 수변지역의 각종 쓰레기와 오염물질 등을 제거하는 하천환경 정화활동을 펼쳐 지역주민과의 소통, 공감을 실천하는데 앞장섰다.
 

또한, 장수천 환경생태한마당에 참여하여 물의 소중함과 미추홀참물을 믿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안전한 물임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주민 및 학생들에게 인천 수돗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널리 알렸다.
 

정연주 남동정수사업소장은 “직원 체육의 날 행사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적극 동참하여 체육행사와 더불어 하천정화활동도 함께 펼칠 수 있어 의미 있는 하루였다”며, “장수천 환경생태한마당을 통해 인천수돗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널리 알리는 등 지역주민과 상호 소통하는 값진 경험을 얻게 되어, 앞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