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JTBC‘차이나는 클라스’의 조은아 교수 초청 특강

입력 2018년10월31일 08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가을밤 클래식 데이트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가 구민 누구나 함께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테마인문학 특강 ‘조은아 교수와 함께하는 가을밤, 클래식 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쉽게 접하기 힘든 클래식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구민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평생학습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되었다.

 

내달 9일(금) 저녁 7시부터 2시간가량 동작문화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동작구민 및 관내직장인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별도의 신청 없이 강의 당일 6시 50분까지 오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특강은 ▲1부 거대한 음향집단, 오케스트라 ▲2부 지휘자, 경청과 권위의 리더십을 주제로 경희대학교 조은아 교수의 강의로 꾸며진다.
 

김은희 사회적마을과장은 “이번 특강이 멀게만 느껴졌던 클래식의 문턱을 낮추고 예술적 소양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폭넓은 지식과 교양에 도움이 되는 테마인문학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난 9월에‘일본의 근대화 역사를 탐구하다’라는 주제로「테마인문학 2기」를 진행해 50여명의 동작구민이 수강하였고, 오는 11월 중「테마인문학 4기」를 진행 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