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상록구여성합창단, 김형옥 지휘자 ‘위촉’

입력 2018년11월06일 18시1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이태석)는 상록구여성합창단에 김형옥 지휘자를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구는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된 후보자 중  김형옥 지휘자를 최종 선정했다.
 

김 지휘자는 안양시장애인합창단과 강동구립여성합창단을 지휘하던 2017년, 2018년 경기도장애인합창대회 동상, 2017년 울산전국합창경연대회 은상, 2018년 보령전국합창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했으며, 현재에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상록구여성합창단(이하 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 개최 및 안산시립노인전문병원 위문공연 뿐만 아니라 요양병원, 장애복지시설 명휘원 등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과 사랑의 하모니를 전하고 있으며, 전국합창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실력도 인정받고 있는 합창단이다.
 

현재 합창단에는 최근 위촉한 신임 지휘자와 신규 단원 6명을 포함해 총 36명의 단원이 활동하고 있다.
 

단장으로 합창단을 이끌고 있는 이태석 구청장은 “역량이 높은 훌륭한 지휘자를 중심으로 실력을 키워서 상록구민에게 아름다운 선율로 희망과 행복을 주는 합창단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합창단은 안산시에 거주하는 여성으로 음악을 좋아하고 합창에 관심이 있는 단원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문의는 행정지원과(☎481-5061)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