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2019학년도 대입 정시지원 입시설명회

입력 2018년12월13일 05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2019학년도 대입 정시지원 전략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 유독 어려웠던 불수능으로 더 꼼꼼한 입시전략을 세워 대응할 수 있도록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를 초청해 2019학년도 대입 정시 합격선 예측, 대학별 정시추가합격 분석 및 전망, 수능 성적대별 지원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설명회는 15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구청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대학 입시에 관심 있는 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대학별 지원가능 전산배치시스템 및 수능 실채점 기준 배치참고표를 무료로 제공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청 교육지원과(☎02-2094-1892)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이외에도 중랑진로직업체험센터 내에 상시 대입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진학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 상담실 내 전문 진학 컨설턴트를 배치해 ▲ 변화하는 대입 정보, ▲학생부 전형 소개, ▲ 수시전형 자기소개서 작성법, ▲ 인·적성 면접 요령, ▲ 자기주도 학습법, ▲ 최신 대입 전망 및 수시 대비 전략을 위한 학교별 특성 정보 제공 등 1:1 맞춤형 컨설팅을 해 주고 있다.


상담실은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2시 10분까지 운영되며, 상담 예약은 전화 (☎02-436-5969) 또는 블로그(cafe.naver.com/jungrangedu)를 통해 가능하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이번 설명회를 통해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구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으로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