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콘텐츠코리아랩 창업․창작 활동가를 위한 비지니스 연계 교육

입력 2018년12월15일 07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G-TAG 싸롱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전남 지역을 기반으로 지역여행/문화예술/생태정원 자원을 활용해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중인 예비 창업자와 창작자, 활동가들을 위해 ‘G-T.A.G. 해커톤’,‘모의 데모데이’, ‘G-T.A.G. 쌀롱’등 다양한 비즈니스 연계 교육을 실시한다.


전남에 거주하며 새로운 융합을 통해 지역 기반의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혹은 팀으로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먼저 그룹별 멘토링을 통해 사업계획을 구상하고 이를 발표하는 “G-T.A.G. 해커톤”프로그램이 2회에 걸쳐 진행된다. G-T.A.G. 해커톤은 그룹별로 사업 계획서를 작성하고, 발표 및 시상을 통해 피칭준비 지원금(총 200백만원)을 지원한다.


해커톤이 진행되는 동안 참여자는 그룹별로 지정된 전담 멘토의 피드백을 받으며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작성된 사업계획서의 평가 및 심사를 통해 연계 프로그램(데모데이)의 참여 인원을 선별한다. 오는 15일에 1차 해커톤이 내년 2월 9일에 2차 해커톤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jnckl.or.kr)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 신청란에서 접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