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다채로운 신년맞이 행사 개최

입력 2018년12월24일 08시17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희망찬 새해를 위한 도약 위해 볼거리 제공, 오는 31일 쏠비치삼척 산토리니 광장 야간 진행...

[여성종합뉴스/박초원]삼척시는 2019년 己亥年 신년을 맞아 삼척시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신년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한해를 보내고 희망찬 신년을 맞이하는 “SHINING 2019 카운트다운쇼”를 오는 31일 야간에 개최하며, LED비보이댄스, 파이어퍼포먼스와 화려한 불꽃쇼가 한해가 바뀌는 순간 밤하늘을 수놓게 된다.


행사장소인 삼척해변과 쏠비치삼척 산토리니 광장에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누구나 참여․관람가능하며, 삼척에서의 뜻깊은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삼척시와 쏠비치삼척 공동주관으로 시와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신년 해맞이행사는 소망의 탑, 도계 건의령, 임원항, 월천 갈매기바위, 근덕 덕산항, 하장 댓재, 노곡 개산리 울릉도전망대, 한치재 등 8개소에서 개최되며, 현재 공사중인 ‘초곡 용굴촛대바위 해안녹색경관길”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도록 임시 개방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