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교육지원청, 목포사랑운동에 적극 동참 하기로

입력 2019년01월18일 11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교육지원청, 목포사랑운동 동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목포시가 올 해 집중 추진중인 친절‧질서‧청결‧나눔의 목포사랑운동을 교육계에 설명하고 동참을 요청했다.


시는 지난 17일 시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점) 주관 ‘목포교육 2019 설명회’에서 관내 유‧초‧중 교직원 및 학부모 200명에게 목포사랑운동의 취지와 주요내용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참석자들은 ‘목포사랑운동’의 취지와 계획에 적극 공감하며 밝은 웃음과 친절, 질서로 손님맞이에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우리는 변화와 발전의 기회를 맞고 있다. 목포가 한 번 찾아오면 누구나 만족하고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도시가 되려면 시민의 힘과 역할이 가장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목포사랑운동은 해상케이블카 개통, 맛의 도시 목포 선포, 국제슬로시티 지정 등으로 관광객이 대폭 늘어날 것에 대비해, 시민중심으로 친절‧질서‧청결‧나눔을 실천하고 도시의 품격을 높이자는 시민실천운동이다.


지금까지 음식점 친절서비스 교육, 차량용 스티커 교부, SNS 영상 홍보 등을 전개했고, 앞으로도 시민 릴레이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