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변화와 혁신’전문가 초청 강연 개최

입력 2019년01월25일 10시45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25일 오전8시부터 90분 동안 시청 대회의실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전문가 강연을 개최했다.
 

조동희 총무과장에 의하면 “이번 강연은 직원들에게 일 잘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업무처리 과정을 시스템화하여 공개하고 공유하는 ‘일하는 방식의 전면적 혁신’, 허심탄회하게 얘기하고 그 자리에서 결론을 도출하는 ‘회의 문화’ , 수평적 소통문화 조성으로 벽을 제거하는 ‘토론 문화’, 구글의 인재관리 핵심원칙인 ‘공정한 평가와 보상’ , 전략적 혁신을 위한 ‘열망과 공감’ 등 성공한 조직문화를 배우는 기회로 삼고자 마련되었다.”고 한다.
 

강연에 나선 포스코경영연구원 강태영 사장은 연세대학교 교수, 포스코 경영연구소 소장, 청와대 비서실 혁신관리 및 업무혁신 비서관 등으로 근무한 경력을 토대로 행정혁신 관련 노하우를 직원들에게 생생하게 들려 주었다


강연에는 4급 이상 간부공무원을 포함하여 시, 사업소, 군·구 공무원 및 공사·공단 임직원 350여명이 참석했으며, 직원들에게 시민행복과 인천발전을 위한 “살고 싶은 도시, 함께 만드는 인천”을 만들어 가는 마인드와 역량을 갖도록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