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평생학습 우수 프로그램 및 동아리 공모

입력 2019년02월19일 11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지역 주민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를 위해 오는 2월 22일까지 ‘2019년 평생학습 우수 프로그램 및 동아리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지역 특성, 대상 등에 맞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굴 및 지원하고, 배움과 재능 나눔을 함께하는 주민 주도 학습공동체 활성화를 통해 평생학습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대상은 성동구 소재 평생학습 관련 기관의 프로그램과 성동구민 80% 이상으로 구성된 10인 이상의 학습동아리다.


올해 지원 대상은 11개 프로그램과 17개 동아리로 지난해보다 1개 프로그램, 7개 동아리를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분야는 프로그램 4개 분야(▲네트워크 ▲시민제안 ▲주제지정 ▲직업특화)와 동아리 2개 분야(▲평생학습 역량강화 ▲소외계층 학습지원)로 총 6개 분야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 및 학습동아리는 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오는 2월 22일까지 성동구청 교육지원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주소: 성동구 고산자로 270, 10층 교육지원과 평생교육담당자)   


자세한 공모내용은 성동구 홈페이지(http://www.sd.go.kr)와 성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dokseodang.sd.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성동구 교육지원과(02-2286-5866)로 하면 된다.


앞서, 구는 지난 2월 13일 독서당인문아카데미센터에서 주민 및 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공모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공모사업 내용, 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한 바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구민들이 평생학습 프로그램 혹은 학습동아리 참여를 통해 배움의 행복을 느끼고, 나아가 배움의 결실을 주민과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