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천교육도서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9년02월22일 21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경기과천교육도서관(관장 권우섭)은 3월 9일부터 시작하는‘2019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13개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9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은 성인 대상 7개 강좌, 유아·학생 대상 6개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며, 지역주민에게는 평생학습을 통한 자기 계발 및 여가 활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에게는 사고력 향상 및 창의성 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 강좌는 인문·교양, 문화·예술, 독서·미술, 창의·체험·교과연계·놀이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유아와 학생 대상으로는 참가자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체험활동 중심으로 운영하며, 주요 내용으로 ‘책과 함께하는 영어 보드게임’,‘와글와글 독서놀이터’, ‘홈즈추리 클럽-스토리가 있는 추리게임’, ‘처음 만나는 고전문학’ 등을 준비했다.
 

또한, 성인 대상으로는 참가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유럽 미술관 산책’, ‘인생을 바꾼 4권의 책: 四書’, ‘자녀 독서지도’, ‘우리가 미처 몰랐던 TV 속으로의 여행’, ‘삶의 미래, 죽음의 미래’, ‘스마트폰 활용’ 등의 강좌를 운영한다.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1차 모집기간으로, 자세한 사항은 경기과천교육도서관 홈페이지(www.kwalib.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고 필요시 재료비 및 교재비는 수강자 본인이 부담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획정보부 평생교육담당 (02-3677-0334)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 권우섭 관장은 “도서관 이용자의 요구에 부합하면서 학생들이 즐겁게 들을 수 있는 강좌이길 기대한다.”면서, “지역 주민들이 평생교육에 관심을 갖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