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충북 관광 대표할 SNS 채널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개최

입력 2019년03월05일 09시5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북도는 3월 4일부터 22일까지 충북 관광을 대표할 SNS 채널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는 이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올해 새롭게 개설되는 충북 관광 SNS 채널을 널리 알리고, 도민과 네티즌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충북관광을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선정할 계획이다.

충북 관광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공모전 신청페이지 (http://cbevent.bizvion.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충북만의 관광매력과 이미지를 담아낼 수 있는 간결한 이름을 정해 응모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도 자체 심사 및 선호도 조사를 거쳐 오는 4월 1일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1명 30만원, 금상 1명 20만원, 은상 1명 15만원, 동상 1명 10만원, 참여상 50명 각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준경 관광항공과장은 “우리 도는 올해부터 개별여행객 증가, 1인 미디어 강세 등 최근 관광트렌드에 맞춰 충북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충북 관광 SNS 채널을 개설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며, “이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시작으로 충북관광 대표 SNS 채널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콘텐츠 제공과 이벤트 개최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