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19 생생문화재 ‘오이도 Go, Back, Jump!’ 프로그램 3종 운영

입력 2019년04월02일 09시4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시장 임병택)는  2일부터 11월 7일까지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 문화재청 2019 생생문화재 ‘오이도 Go, Back, Jump!’ 등 프로그램 3종을 운영한다.
 

시흥시는 2017년부터 3년 연속 문화재청 공모에 연속 선정됐다. 올해도 국비 지원을 받아 다채로운 체험과 교육 등 활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표 프로그램인 ‘오이도 Go, Back, Jump!’는 참가자들이 선사시대 유물 여행가방과 여권을 가지고 시간 여행을 떠나는 신개념의 교육프로그램이다.
 

‘오이도 Go, Back, Jump!’ 외에도 선사캠프 프로그램 ‘오이도, 선사의 별을 상상하다!’와 성인 대상으로 선사 활을 직접 제작해보는 ‘오이도, 선사의 시위를 당겨라!’ 등 모두 3종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는 올해 생생문화재 뿐만 아니라 시민전문강사, 생태탐험대, 1박2일 선사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시흥 오이도선사유적공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