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제247회 임시회 개회

입력 2019년04월11일 20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용산구의회는 11일 본회의장에서 제247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4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 간의 일정으로, 11일 제1차 본회의, 12일부터 18일까지 상임위원회 활동, 19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상임위원회에 상정된 안건으로는 먼저 행정건설위원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장애인공무원 편의 지원 조례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주민자치회 설치 · 운영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구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서울특별시 용산구 마을자치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등 4건을 심의한다.


복지도시위원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복지위원 정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폐지조례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암데이케어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신용산역 북측 제1구역 도시정비형 재개발사업정비계획(변경) 결정에 대한 의견청취안 ▲2019회계연도 1/4분기 예비비 지출내역 보고 ▲서울특별시 용산구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아동 보호에 관한 조례안 등 7건을 심의하게 된다.


김정재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247회 임시회에서는 주민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안건들이 있는 만큼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구민의 입장에서 면밀하게 검토하여 심사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