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2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여행/레져/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해남 봄 힐링여행 판매
등록날짜 [ 2019년04월13일 05시50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해남군·GS홈쇼핑과 협업을 통해 땅끝 해남의 1박2일 패키지 여행상품을 판매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품은 12일부터 27일까지 서울에서 출발하고, 해남만이 가지고 있는 주요 볼거리와 먹거리로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국문학사상 대표적 시조시인으로 손꼽히는 고산 윤선도 선생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고산 윤선도 유적지를 시작으로 두륜산 케이블카,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대흥사, 땅끝 전망대, 우수영 관광지, 9천만 년의 신비가 공존하는 우항리 공룡화석지 등 해남 주요 명소 곳곳을 방문한다.


특히 닭코스 요리, 톳밥 회정식, 꽃돌게장백반 등 해남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땅끝리조트 숙박 지원으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016년부터 전남 우수 관광상품 GS홈쇼핑 방송판매를 시작했고, 총 29회 방송을 통해 4천여 관광객을 유치, 직접적인 경제 성과와 홍보 효과를 거뒀다.


오는 11월에는 전국 관광산업 관계자와 전남지역 기관장들과 함께 수도권 관광객 1만 명 달성 기념식을 개최해 성과를 공유하고, 전남 관광객 6천만 시대 개막을 선언할 계획이어서 전남의 관광산업이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정영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광양과 해남 관광상품을 시작으로 여수, 순천, 화순, 목포 등 더욱 알찬 관광상품이 준비돼 있다”며 “앞으로도 전남을 특별한 관광지로 만들어 보다 많은 수도권 관광객을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3월 ‘광양매화축제’를 테마로 한 광양 여행상품을 판매해 900명을 유치, 수도권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벚꽃과 함께한 봄 추억, 2019 의왕시청 벚꽃축제 마무리 (2019-04-15 05:38:40)
장흥 대덕읍민의 날, 번영과 화합 축제 열려 (2019-04-12 21:42:37)
이낙연 국무총리, 미국 조지아...
인천 남동구, 퇴근길 안전캠페...
인천 남동구, 2019 홍콩 국제미...
경기도교육청, 지방공무원 정...
서울 동작소방서, 2019년 상반...
인천 미추홀구 주안영상미디...
자유한국당 신임 사무총장 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