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2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주 다시면, 제17회 면민의 날 성황리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22시36분 ]

나주 다시면, 제17회 면민의 날 성황리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나주시 다시면은 지난 13일 다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7회 다시면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 주민 간 화합을 다졌다.


다시면 출향향우를 비롯한 면민 2,000여명이 운집한 이날 행사는 다시초 학생들의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시정발전 유공자 표창, 기념사, 면민 운동회, 초청가수 공연 등 순으로 진행됐다.


면민의 날 시상식에서는 시정발전 유공표창에 주민 김경만 씨가 국회의원상을, 나상근 씨가 나주시장상을, 장수상은 김동규 씨가 각각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면민 화합을 위해 진행된 체육행사는 엿 찾기, 신발 던져 바구니에 넣기, OX퀴즈, 면민 화합디스코 대회가 열렸으며, 축하공연으로 밸리댄스, 부채춤, 초청가수 공연 등이 이어지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또한 행사장 일원에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시교회 사랑의 나눔 바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불우이웃돕기 카페가 운영되며 행사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다시면이 주최하고 면민의날행사추진위원회가 주관한 가운데 청년회, 주민자치위원회, 이장단, 부녀회, 방범대, 의용소방대, 생활개선회 등 지역사회단체에서 힘을 보태며, 행정과 유관기관의 협조 체제가 원활히 이루어지는 모범적인 사례가 됐다.


김문석 다시면장은 “오늘 면민의 날 행사가 출향인사에게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면민들에게는 화합과 발전을 위한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남구, 일원에코센터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2019-04-16 06:35:34)
광양시, ‘2019 전라남도 귀농귀촌박람회’ 홍보 (2019-04-15 22:30:52)
이낙연 국무총리, 여성발명왕 ...
안양시, 감사원 자체감사활동 ...
중부해경청장, 강화도 항․포...
최대호 안양시장, ‘행복정책 ...
중랑구, 협치 행정 싹 틔운다!
여수시, 2019광주세계수영선수...
광주 미래먹거리 산업 한 눈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