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제9회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 전시회’에 참여할 작품 공개 모집

입력 2019년05월09일 07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음달 14일까지

2015년 7회 대상_청담마치래빗(청담동 62-4)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남구가 다음달 14일까지 ‘제9회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 전시회’에 참여할 작품을 공개 모집한다.

 

아름다운 건축물 전시회는 지난 2006년 강남구가 전국 지자체 가운데 처음으로 추진한 건축문화 선진화 전략인 ‘디자인폴리스 강남’의 일환으로 우수 건축물을 발굴해 강남의 새로운 건축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작품 응모대상은 접수일 기준 준공·사용 승인된 강남구 소재 건축물(증축 및 대수선 포함)이다. 응모를 원하는 건축 관계자는 신청서, 작품설명서, 작품자료를 마감일까지 구 건축과에 직접 방문·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구 홈페이지(www.gangnam.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9월경 심사위원회를 거쳐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3, 장려상 14개 건축물이 선정된다. 시상식 및 전시회는 9월 강남페스티벌 기간에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구민에게 다양한 건축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박중섭 건축과장은 “아름다운 건축물은 방문객의 발길을 이끈다”면서 “강남구의 공간을 채우는 품격 있는 우수 건축물을 발굴해 매력적인 건축문화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