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장미축제 '아베마리아, 핑크 퍼퓸 등 총 222종 16만 그루의 장미의 화려한 유혹'

입력 2019년05월17일 17시51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십천을 따라 8만4천㎡ 규모로 조성......

[여성종합뉴스] 강원 삼척에 형형색색의 1천만 송이 장미가 활짝,  붉게 타오르는 정열의 붉은색부터 첫사랑의 설렘을 닮은 분홍색과 수줍은 어린아이의 뺨처럼 부드러운 살구색까지 장미꽃밭에 아름다움과 낭만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더할 나위 없다고 밝혔다.


삼척 오십천 언저리는 장미꽃으로 시작해 장미꽃으로 끝난다.


오십천을 따라 8만4천㎡ 규모로 조성된 삼척 장미공원에는 매년 이맘때 형형색색의 1천만 송이 장미가 활짝 핀다.


아베마리아, 핑크 퍼퓸 등 총 222종 16만 그루의 장미가  로즈가든, 장미 터널, 산책로, 맨발공원, 바닥분수,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정원은 마음마저 곱게 물들인다.


지난 15일 막을 올린 이번 축제는 이번 주말까지 이어진다.


꽃구경뿐만 아니라 플라워 플리마켓, 드림랜드, 플라워 로드, 스탬프미션 등 체험·전시·공연·이벤트 행사가 22개, 삼척시민 열정 콘서트와 천만 송이 장미가요제를 비롯해 로즈 뮤직콘서트가 열려 감성을 자극한다.
 

또 장미축제 마스코트인 로라·로미 환영 퍼포먼스, 드론 플라워 샤워 퍼포먼스, 꽃길런, 로즈 브런치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이 흥을 더한다.


토요일 축제장을 찾는다면 장미공원∼삼척교∼오십천교에 이르는 2.5㎞ 꽃길을 걷는 삼척 꽃길런에 참여해도 좋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