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시흥주거복지센터와 주거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식

입력 2019년07월13일 09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7월 12일 시청 다슬방에서 관내 저소득 주거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과 주거복지지원을 위해 ‘시흥시 & 사회적협동조합 시흥주거복지센터 업무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시흥시 주거안정지원사업 ‘함께 살아요’ 추진에 있어 시흥주거복지센터와의 업무협력을 통해 사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시흥주거복지센터 정원오 이사장과 차선화 시흥주거복지센터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시흥시 주거복지 현안을 살피고 앞으로의 협력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협약을 통해 시흥시와 시흥주거복지센터는 주거취약계층 주거안정지원사업인 ‘함께 살아요’ 지원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특히 양 기관은 위기가정 긴급지원 가구 발굴과 지원에 대해 신속한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임 시장은 “우리 시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항상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는 다양한 주거복지 문제에 있어 시와 협력해 주시길 당부”했다. 시흥주거복지센터 정원오 이사장은 “시흥의 주거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 더욱 힘을 실어주시길 바란다.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