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여름방학 청소년 생활체육교실 운영

입력 2019년07월19일 11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이어트복싱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초구는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의 체력 증진과 건전한 취미생활을 위해 29일부터 10일간 『여름방학 청소년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한다.

 
대상은 지역내 초등학교 4학년~중학생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10일간 운영한다. ‘반포종합운동장 체육센터’ 외 3개소에서 전문 지도자의 가르침에 따라 볼링·탁구·다이어트복싱·축구 4개 프로그램을 기본기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게 된다.

 
볼링교실은 양재역 인근 캐리어볼리장, 탁구교실은 반포종합운동장 체육교실에서 진행하며 모집인원은 각각 40명이다. 다이어트복싱교실은 서이초교 교차로에 위치한 박상재강남복싱클럽에서 진행하며 모집인원은 20명이다.

 
특히 올해는 자칫 게을러지고 무료해지기 쉬운 방학기간에 성장기 학생들의 활발한 신체활동을 위해 양재근린공원 축구교실을 신설했다.


여름철 무더위를 고려해 오후 6시로 편성했으며 모집인원은 20명이다. 무료로 진행되어 많은 신청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생활체육교실 신청은 22일 오전 9시부터 구청 홈페이지(www.seocho.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조은희 구청장은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체력도 증진시키며 알찬 방학생활을 보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