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선 기업인'을 찾습니다

입력 2019년08월09일 06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8회 금천 기업인상’을 시상하기 위해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지난해 10월 제23회 금천구민의 날 행사에서 ‘제7회 금천구 기업인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8월 23일(금)까지 지역 기업인을 대상으로 ‘제8회 금천 기업인상’을 시상하기 위해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구는 지역경제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 기업인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기업인상 후보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추천 대상은 금천구 내 공장 또는 주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자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이다.


단, 금천 기업인상 수상경력이 있는 자, 최근 3년 이내 구청장 표창을 받은 자, 지방세 체납자, 기타 사회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는 자 등은 추천대상에서 제외된다. 


추천방법은 금천구민 및 기업인(직장인) 20인 이상 공동추천하거나, 기업관련 기관장 및 단체장 등이 추천할 수 있다.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공적 증빙자료와 함께 기업 소재지 동주민센터 또는 구청 11층 지역경제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기업인상 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금천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신청 시 가점(3~5점)이 주어진다. 시상식은 10월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금천기업인상’은 2012년 처음 도입돼 지난해 제7회까지 총 34명의 기업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역 내 기업은 구민과 함께 금천구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하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매년 금천 기업인상을 시상하고 있다”며, “금천구 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인이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추천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