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청년협업마을, 창작 역량강화를 위한 창작UP 주얼리 공예 정규교육 참여자 모집

입력 2019년08월24일 09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시흥시가 운영하는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청년들의 창작활동 역량강화를 위하여 ‘창작UP 주얼리 공예 정규교육’의 참여자를  9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창작UP 주얼리공예 정규교육’은 올해부터 주얼리 수공예 창작가 육성을 위해 새롭게 진행하는 과정이다. 주얼리 공예에 관한 기초 이론을 시작으로 제작 실습, 현장학습 등을 포함하여 총 9회차 교육으로 운영한다.


본 교육과정은 은반지와 은펜던트 중 선택해 직접 디자인을 하고 제작할 수 있다.


교육은 9월 19일부터 11월 21일까지(매주 목요일) 오후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나 주얼리 제작에 사용하는 ‘은 재료비’는 인당 50,000원을 납부해야 한다.
 

경기도에서 거주 중인 청년(만 39세 이하)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동기를 바탕으로 7명의 청년 수강생을 선정할 예정이다. 


창작UP 주얼리 공예 정규교육 모집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이나 시흥시청 홈페이지 모집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