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가족 독후감 대회 실시

입력 2019년09월19일 15시2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개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2019 책으로 행복한 도시, 책 읽는 부평’ '가족 독후감 대회'를 실시한다.

부평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책 읽는 부평추진협의회와 부평구립도서관이 주관하는 ‘2019. 책 읽는 부평’은 한 권의 책을 주민들이 함께 읽고 토론하면서 소통을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지역의 대표 독서캠페인이다. 이번 대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온세계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지난 2012부터 올해까지 ‘책 읽는 부평’ 대표도서로 선정된 여덟 권의 책 중 한 권을 가족이 함께 읽고 쓴 독후감을 공모하는 형태로 실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부개도서관 전자우편(bugaelib@gmail.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가족 독후감 대회 대상도서들은 가까운 부평구립도서관과 부평구 관내도서관 전역에서 대출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13일까지며, 수상자 발표는 11월 12일 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bppl.or.kr)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전화(505-0062~5)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