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 개최 신곡 공개 ....

입력 2019년09월24일 18시12분 전복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뽕 따러 가세’는 ‘미스 트롯’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사진
[여성종합뉴스]24일 송가인이  ‘뽕 따러 가세’  마지막 녹화를 종료하면서 가수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예능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송가인 측은  현재 출연 중이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하차 의사를 밝혔고  TV조선 측도 송가인의 하차를 인정했고 송가인 부모님의 출연은 예정대로 당분간 이어진다고” 밝혔다.


이어 “‘뽕 따러 가세’는 ‘미스 트롯’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라며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어, 송가인 본인과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했으나, 송가인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 앞에 서기 위해서는 건강관리 및 휴식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10월 중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을 최종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을 개최하고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송가인 하차 관련 TV조선 측 입장 전문


금일(24일) 전해진 가수 송가인의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 하차 기사와 관련한 제작진 측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뽕 따러 가세’는 ‘미스 트롯’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였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에 따라 송가인 본인과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을 계속하고 싶다는 의지가 강했으나, 송가인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 앞에 서기 위해서는 건강 관리 및 휴식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10월 중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시즌 2 제작 여부와 방송 시기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어 ‘아내의 맛’에서의 송가인은, 송가인과 부모님을 주인공으로 한 ‘엄마의 맛’이라는 특별판을 통해 등장했던 것이며, 송가인은 최근 본업과 관련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출연하지 않은지 오래된 상황이었습니다.

더불어 예정된 출연 분량 역시 현재로선 없습니다. 다만 송가인 부모님의 출연은 당분간 이어질 예정입니다.
 

‘뽕 따러 가세’와 ‘아내의 맛’을 비롯해 늘 저희 TV CHOSUN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