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생태탐방형 교육 '순천생태학' 교육생 모집

입력 2019년11월05일 13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는 11월 12일(화) ~ 14일(목)까지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순천 생태의 중요성을 알고 시민의식 개선 및 생태문화 확산을 위한 탐방형‘순천생태학’시민교육 프로그램 교육생을 모집한다.


탐방형‘순천생태학’시민교육 프로그램은 람사르 습지도시 순천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는 학술적, 교육적, 문화적 내용을 감상하고 학습을 통한 생태문화 기반 마련을 위해 추진될 예정이다.


람사르 습지도시 순천의 자연환경을 지키고 싶은 시민, 생태와 환경에 대해 관심 있는 시민(현재 만 18세 이상 60세 이하)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교육생 30명을 선발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에코월드 공정여행협동조합과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연계해 11월 19일(화)부터 12월 14일(토)까지 화요일은 이론교육, 토요일에는 현장 탐방형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우리 지역 순천의 정체성과 타지역 사례를 배우며, 순천 시민으로서의 자긍심과 공동체 의식을 키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순천시청 평생교육과로 방문접수하거나 웹모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순천시청 또는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평생교육과 평생교육운영팀(749-6776) 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