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의회 주관 해상케이블카 운행 관계자 간담회 개최

입력 2019년11월07일 23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시의회 주관 해상케이블카 운행 관계자 간담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목포시의회 관광경제위원회(위원장 김귀선)가 주관한 목포해상케이블카 운행 관계자 간담회가 6일(수) 오후 2시 목포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간담회는 목포시의회, 목포시 관련부서, 목포해상케이블카(주) 관계자 및 여행사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해 개통 2개월을 맞은 목포해상케이블카 운행과 관련된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 2시간에 걸쳐 열띤 논의를 펼쳤다.


김귀선 관광경제위원장의 진행 속에 관광경제위원회 소속 위원 등 11명의 시의원은 최근 문제가 불거진 케이블카 에스컬레이터 사고와 캐빈 멈춤 사고 등 안전 문제를 비롯해 탑승대기 시간 단축 방안, 직원 불친절, 주차장 문제 등 케이블카 운행과 관련해 다각적인 질의를 펼쳤다.


한편 목포해상케이블카(주) 김희철 본부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참석하여 관련 문제에 대한 답변과 안전사고 재발 방지 및 탑승객 불편사항 개선에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초청된 목포시 여행업체 대표들은 캐빈 내 프로포즈, 무료 이용권 제공 등 각종 이벤트 마련과 낭만포차 운영 등 연계형 관광상품 개발을 주문하는 등 참신한 아이디어도 제안했다.


간담회를 진행한 김귀선 관광경제위원장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