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육아 공감 토크콘서트 ‘투맘쇼’ 오는 16일 고창문화의전당서 열린다

입력 2019년11월12일 05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투맘쇼(웹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육아맘을 위한 공감·힐링 토크콘서트 ‘투맘쇼’가 오는 16일 오후2시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린다.


‘행복한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고창군과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가 ‘퇴근이 없는’ 육아로 인해 지친 엄마·아빠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연에는 실제로 육아를 하고 있는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경아가 출연해 생활 속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공감대를 높인다. 힘든 육아생활을 툭 터놓고 얘기하는 ‘속풀이 토크’를 비롯해 ‘폭풍공감 콩트 퍼레이드’와 자녀를 둔 엄마들만 풀 수 있는 ‘관객참여 퀴즈쇼’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참여대상은 영유아 양육자와 신혼부부, 예비부부 등이며 자녀 동반입장도 가능하다. 입장권은 오는 15일까지 센터에서 직접 발부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투맘쇼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자 마련했다”며 “군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