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G밸리 기업 우수학생 위해 장학금과 컴퓨터 전달

입력 2019년11월15일 06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4일(목) 중진공 서울지역본부와 서울 사회적가치 실현 운영위원회에서 지역의 어려운 가정 우수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200만원과 컴퓨터 20대를 각각 기탁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 사회적가치 실현 운영위원회, ㈜티원엘에스가 14일 지역내 어려운 가정의 우수학생을 위해 각각 장학금 200만원, 컴퓨터 20대, 컴퓨터 7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중진공 채무석 서울지역본부장과 서울 사회적가치 실현 운영위원회 소속 중소벤처기업 대표 4명, ㈜티원엘에스 김영규 대표는 금천구청을 방문, 정성스럽게 모은 장학금과 컴퓨터를 전달하며, “불우한 가정의 우수학생들이 훌륭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성장을 통한 균형발전 기여를 목적으로 설립된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준정부기관이다. 지난해 8월 서울지역본부가 금천구 G밸리(가산W센터 4층)로 이전하면서 자금지원,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등 다양한 중소벤처기업 지원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이해 관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지난해 6월 기업대표 11명으로 구성된 ‘서울 사회적가치 실현 운영위원회’를 발족했다. 운영위원회는 지난해에도 금천구청에 장학금 170만 원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티원엘에스는 2004년 설립해 금천구 G밸리에서 컴퓨터 제작 및 납품사업을 하고 있는 컴퓨터 전문기업이다. 2017년에도 금천영재지역아동센터에 컴퓨터 3대를 기증한바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렇게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중진공 및 기업인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성실히 매진하는 우수 학생에게 전달하고 컴퓨터는 관내 27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