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일 의원, 2019 우수 국회의원 의정대상 수상

입력 2019년11월18일 14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윤영일 의원이 지난 15일, ‘2019 우수 국회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M이코노미뉴스에서 수여하는 ‘우수 국회의원 의정대상’은 기자와 편집위원, 독자위원 등으로 구성된 심의워원회의 추천을 받아 본회의, 상임위원회, 국정감사, 지역구 활동을 중심으로 평가해 수여하는 것으로 윤영일 의원은 이번 수상으로 등원 이후 의정대상 26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M이코노미뉴스는 “윤영일 의원이 농어가 소득증대와 SOC확충, 어르신 복지확대 등 뛰어난 의정활동을 펼침으로써 지역균형발전에 앞장선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윤영일 의원은 20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전·후반기 간사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내 SOC 확충을 통한 국토균형 발전을 위해 앞장섰고, ‘부동산소유권 이전등기 등에 관한 특별법 개정안’과 연안여객의 대중교통화를 위한 ‘대중교통 육성 및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개정안’ 등을 대표발의 했다.

 

윤영일 의원은 “SOC확충은 국토의 균형발전과 농어촌지역의 접근성 해결 등 국민의 생존권 차원의 문제"라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생활 속에서 기본적이지만 해결되지 않는 일들에 대한 고충을 함께 나누고 해결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