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창업시장의 트랜드를 읽어라

입력 2008년12월26일 19시25분 유희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고양시 여성회관(관장 김정배)은 지난 23일 “2009년도 창업시장의 트랜드를 읽어라!” 라는 주제로 무료 창업 특강을 개최했다.

  경제의 난항이 계속되고 있어, 취업보다는 소자본을 이용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먼저 2009년도 창업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준비된 예비창업자로서 창업시장에 진입을 소망하는 지역주민들이, 함박눈이 온 가운데에서도 대거 참석해 창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교육은 2009년도 유망창업 업종, 성공창업 전략, 네트웍 관리, 성공창업자로서의 각오 등에 대하여 ‘작은가게창업연구소’의 심상훈소장이 열띤 강의를 했으며, 참석한 지역주민들에게는 소자본 창업의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여성회관 창업특강은 연중기획으로 짝수월 4째주 화요일에 진행되며, 창업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성들이 풍부한 경제적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창업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09년에도 같은 일시에 창업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방법은 선착순 50명 모집으로, 방문 및 전화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처 : 고양시 여성회관(031-931-2109)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