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인문사회연구회와 연구기관, 세종시 교육청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0년01월07일 20시47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경제·인문사회연구회(이사장 성경륭)와 소관 14개 연구기관 및 세종특별자치시 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7일 오후, 세종국책연구단지 대회의실에서 교육발전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성경륭 이사장을 비롯하여 세종시교육청 최교진 교육감, 한국교육과정평가원·한국교통연구원·한국노동연구원·한국직업능력개발원·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기관장 등이 참석하여, 세종시 교육발전과 미래인재 양성을 목표로 상호 긴밀히 협력하고 상생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교육연수 관련 미래인재양성를 위한 공동연구 및 교육사업 협력, 인적·물적 인프라 상호 교류 및 협력, 지식정보자원의 공동 활용, 세미나 공동개최 등의 협력활동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각 기관의 축적된 인적․물적 교육 인프라를 상호 협력하여 세종시 청소년 교육 지원뿐 아니라 교육정책 및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국가 교육정책 및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인재 개발 시너지 효과를 제고함으로써 향후 교육 연구 및 정책 추진 등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