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대상(주)과‘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 개최

입력 2020년01월15일 06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대문구, 대상(주)과 함께하는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오른쪽)이 권용석 상무와 선물꾸러미를 포장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가 14일 오전 9시부터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동대문구는 대상(주)(대표이사 임정배)의 후원으로 매년 설에 실질적으로 생활이 어려우나 법적보호를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을 담은 꾸러미를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대상(주)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 70여 명이 함께 떡국 떡, 한우곰탕, 찰고추장, 청정미역 등 총 8종을 담은 선물꾸러미 1,360개(4,080만 원 상당)를 정성껏 포장하고 일부를 행사에 초대받은 30여 결연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나머지 선물꾸러미는 1:1 결연을 맺은 구 직원이 설 연휴 전까지 결연 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7년 넘게 청정원 선물꾸러미를 후원해주는 대상주식회사에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을 비롯한 모든 구민 여러분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