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2020 광주‧전남지방자치경영대상 부문별 대상‘3관왕’

입력 2020년02월12일 15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고흥군, 2020 광주‧전남지방자치경영대상 부문별 대상‘3관왕’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고흥군은 광남일보에서 주관하는 ‘2020 제11회 광주‧전남지방자치경영대상’에서 부문별 3관왕의 타이틀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광주광역시 광남일보 본사에서 열린 이번 2020 광주‧전남지방자치경영대상 시상식은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호남 최고권위의 풀뿌리 정책 경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광주‧전남 지역 27개 시‧군‧구를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심사가 이뤄졌다.


이날 고흥군은 7대 분야 중 행정서비스, 안전환경, 인적자원육성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는데 민선 7기 군정 전 분야의 행정우수성을 타 지자체에 여실히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행정서비스 분야에서는 전남 최초로 시행한 ‘농어촌버스 안내도우미 운영’이 좋은 평가를 받았고, 안전환경 분야에서는 신재생에너지를 기반으로 ‘저탄소 녹색도시, 에너지 효율도시로 우뚝’이 평가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인적자원 분야에서도 ‘교육발전기금으로 전국 수준의 교육 품질 제공’이 대상으로 선정되어 고흥군 민선 7기 교육 정책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고흥군은 타 지자체보다 품질 좋고 더 나은 행정서비스로 군민을 섬기면서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을 앞당기고자 경자년 연초부터 분주한 노력을 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