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공정무역 대학생 서포터스 참여자 모집

입력 2020년02월28일 17시46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공정무역에 대한 청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공정무역 활성화에 기여할 대학생 서포터스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모집기간은 이달 3월 9일부터 3월 13일까지 계양구 홈페이지(http://www.gyeyang.go.kr) 인터넷으로 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사업 참여대상은 공정무역에 관심있는 관내 거주 대학생 및 계양구 관내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며 참여에 선정된 서포터스는 4월부터 12월까지 공정무역 판매처 발굴 및 홍보, 공정무역 관련 기사 작성 및 SNS 홍보, 공정무역 캠페인 및 홍보활동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활동혜택으로는 활동실적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 지급, 활동 종료 후 수료증 수여(수료기준 미충족자 제외), 활동우수자 표창장 수여 등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2019년, 1기 공정무역 대학생 서포터스들의 활동이 계양구가 국제 공정무역도시로 인증받는데 큰 초석이 되었다. 올해는 계양구가 국제 공정무역도시로 인증받은 첫 해인 만큼 서포터스 모집에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계양구 관내 곳곳에 공정무역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