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자연 속의 옛 곡성모습 찾기' 사진 공모전 진행

입력 2020년03월22일 04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곡성군이 5월 15일까지 '자연 속의 옛 곡성모습 찾기'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숨어있는 사진자료를 발굴해 곡성의 과거 원형을 찾고 생태 복원과 자연문화적 가치를 재조명하는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이다. 공모 대상은 2000년대 이전에 촬영된 곡성의 옛 사진으로 자연경관, 생활상, 발전상 등 곡성군민의 삶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면 출품 가능하다.


출품된 사진은 내부 심사를 거쳐 상장과 함께 시상금이 주어진다. 시상금은 최우수상 1점 50만원 상당, 우수상 2점에 30만원 상당, 장려상 3점에 10만원 상당, 입상 10점에 5만원 상당의 곡성심청상품권으로 수여된다.


출품을 위해서는 곡성군청 홈페이지(http://www.gokseong.go.kr/) 공고/고시란(곡성군 공고 제2020-473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곡성군 환경축산과(061-360-8238)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역의 옛 모습과 변천과정을 통해 우리가 살아온 길을 돌아보고 소중한 자료로 남기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옛 사진을 소장하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