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6월0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흥고, 고3 첫 등교 개학 ‘보고 싶었다, 얘들아!’
등록날짜 [ 2020년05월21일 07시19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장흥고는 20일 고3 등교 개학을 준비하며 전 교직원이 학생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아침 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온라인 개학 이후 첫 등교 개학을 맞이하여 고3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교장, 교감 등 교사들이 발 벗고 나섰다.

 
20일 아침 교문 앞에서는 장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전라남도교육청 혁신교육과장, 교장, 학생부 선생님들이 반가운 미소로 학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했으며, 중앙 현관에서는 교감, 교직원들이 발열 체크를 하고, 교실에서는 담임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초콜릿 등 간식거리를 나누어주며 첫 등교 개학을 맞이하여 인사와 격려의 말을 건넸다.

 
등교하던 3학년 김◌◌ 학생은 “등교 개학을 맞이하여 친구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즐겁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선생님들께서 이렇게 따뜻하게 맞이해 주시고 간식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며 열심히 학교생활을 하여 꼭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광수 교장은 “학생들의 등굣길에 아침 맞이를 자주 하는데, 오늘은 첫 등교 개학을 맞이하여 특별하게 여겨진다.

오늘 아침 맞이 행사는 그동안 온라인 수업으로 고생했을 학생들에게 격려의 인사를 전하고 소소한 간식거리와 함께 선생님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교직원들의 의견으로 마련되었다.

예상했던 것보다 학생들의 반응이 좋았으며,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아침 맞이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남시, 고등학교를 대상 ‘진로·진학 주치의제’ 시행 (2020-05-21 09:09:15)
경기도교육청, 교육도서관 홈페이지 통합 개편 설문 조사 (2020-05-20 20:03:02)
동행복권 로또 914회, 1등 11명 1...
최대호 안양시장, 재65회 현충...
평택시, 소상공인 긴급지원 3...
인천해경, 제65회 현충일 순직 ...
인천시, 다중이용시설 대상 행...
인천 중구, 코로나19 16번 확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침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