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사랑의 희망박스 전달

입력 2020년05월21일 06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0일(수)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주민들을 위해 ‘사랑의 희망박스’ 100상자를 금천구에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유성훈 금천구청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는 20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로부터 LG생활건강이 후원한 사랑의 희망박스 100상자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 광장에서 진행됐다.

 

 희망박스는 어려운 이웃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샴푸, 치약, 일회용 마스크 등 총 10만원 상당의 물품들로 구성됐다.

 

 후원물품은 동주민센터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판매하는 LG그룹 계열사로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을 실현하는 최고의 생활문화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우리 사회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연중 자사의 우수한 생필품을 지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원해주신 물품은 동주민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LG생활건강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측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