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믿을 수 있는 곤충 '더 이로웜'3종 브랜드, 특허청 상표출원

입력 2020년06월25일 06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더 이로웜” 여주시 곤충브랜드 상표출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여주시가 곤충산업 활성화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곤충브랜드 “더 이로웜” 등 3종의 브랜드를 특허청에 상표출원했다.

 

  상표 출원한 브랜드는 “더 이로웜”, “여주나라곤충대왕”, “워미얌”으로 “더 이로웜”은 건강한 삶을 더 이롭게 한다는 의미로 공신력 있는 여주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는 곤충을 나타내는 여주시 대표 브랜드이다.

 

  브랜드 상표출원을 통해 여주시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상징적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구매의욕을 높이는 등 긍정적 이미지를 극대화하여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여주나라 곤충대왕”과 “워미얌” 브랜드도 체험, 사료용 곤충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화영 곤충산업팀장은 “여주시 곤충산업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곤충 브랜드 상표출원으로 여주시 곤충산업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품질의 우수성과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주시 곤충산업 활성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곤충산업팀 직원들은 자원순환과, 축산과 직원들과 협력하여 사료용곤충(동애등에)을 활용한 자원재순환 매뉴얼을 구축하는 여주시 정책연구모임을 결성하여 연구활동을 진행하는 등 곤충산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어 여주시의 곤충산업 미래가 밝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