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 전시·홍보 행사’ 개최

입력 2020년06월26일 12시0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정장선)와 평택시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센터장 오경아)는 오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시청 본관 로비에서 ‘2020 평택시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 전시·홍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첫째 주 ‘사회적경제 주간’을 맞아 매년 해오던 기념식과 다채로운 행사를 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못하게 되자 비대면 행사로 대체해, 그동안 판로가 막히고 매출 하락이 심각해진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적가치가 담긴 제품을 시민과 공무원에게 전시·홍보함으로써 다양한 판로를 확보하고 공공구매를 보다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모두 9개의 평택시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하여 친환경 생활용품에서부터 예술인들이 만든 공예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며, 생업으로 인해 미처 참여하지 못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은 카탈로그 등을 통해 홍보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평택시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관계자는“많은 사회적경제 조직들이 한데 모일 수 있는 ‘사회적경제 주간’ 행사를 비록 축소해 진행하게 됐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사회적가치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