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십자가를 설교하라

입력 2009년01월18일 19시4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미국 개혁주의의 새바람을 일으키는 개혁주의 7인방의 목회자 세미나)

미국의 개혁주의 계역의 대표적인 목회자들이 2006년 목회자 세미나에서 강연했던 내용을 모아 엮은 책이다.

존 파이퍼, 존 맥아더, R.C. 스프로울, 마크데버 등 개혁주의 목회자들이 예수 그리스도와 십자가, 말씀을 중심으로 세미나를 펼쳤다. 유명 목회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세미나를 펼친 것도 이례적이지만 이 곳을 통해 좋은 설교말씀을 들을 수 있었고, 그 내용을 책으로 구성하여 한국의 사역자들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목회자들에게 앞으로 어떤 방법으로 무엇을 설교해야 할지 방법을 제시한다. 이 책은 미국의 개혁주의 계열의 대표적인 목회자들이 2006년 목회자 세미나에서 강연했던 글 모음입니다.
 
존 파이퍼, 존 맥아더, R. C. 스프로울과 같은 쟁쟁한 선배들과 함께 마크 데버 등 네 명의 개혁주의의 젊은 기수들이 예수 그리스도와 십자가, 그리고 말씀을 중심으로 하는 목회사역과 설교에 집중하도록 인도하고 돕기 위해 세미나를 열고 이 책을 펴냈습니다.

이 책은 설교에 대한 책은 아니지만, 무엇보다 오늘날 목회자들이 무엇을 설교해야 하는지를 분명하게 제시하고 있습니다. 시대마다 변하는 세상의 풍조에 흔들리지 않고 오직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에 의지하게 하며, 십자가의 놀라운 은혜를 붙들게 하며,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추구하게 하는 일곱 명의 성경에 충실한 순전한 설교는 읽는 이로 하여금 복음의 위대함과 통전성을 맛보도록 해줄 것입니다. 목회자 세미나에서 행해진 강연글이지만, 이책은 결코 목회자들만을 위한 책은 아닙니다.
 
이 책은 복음을 알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참된 앎으로 채워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스24 제공]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