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방역준수사항 철저히 지키며 현장강연 재개 전은주 작가 초청 왜 영어그림책인가?

입력 2020년07월27일 21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이천시 마장도서관은 오는 8월 5일 오후2시 영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북스타트 부모교육을 운영한다.

 

'영어그림책의 기적'의 저자 전은주 작가가 ‘왜 영어그림책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초간단생활놀이', '제주도에서 아이들과 한 달 살기', '웰컴 투 그림책 육아' 등의 저자이자 '꽃님에미'라는 블로거로 유명한 전은주 작가의 강연은 공부라는 방식을 벗어나 읽기를 통해 독서습관과 영어실력 모두를 키울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

 

영어사교육에 휘둘리는 부모들, 수준 높은 엄마표 영어 앞에 포기하는 엄마들에게 용기를 불어넣어 줄 시간이 될 것이다.

 

전은주 작가의 강연은 오는 8월 5일 수요일 오후 2시 마장도서관 4층 지혜숲에서 진행되며, 7월28일 화요일 오전10시부터 이천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자를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임시휴관을 갖고 7월22일 재개관 후 첫 번째로 운영하게 될 이번 강연은 참여자들의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 준수 사항을 철저히 지키며 운영 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