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KBS2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입력 2020년09월30일 19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여성종합뉴스]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가수 나훈아의 15년 만의 방송 출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과거 많은 위기 때마다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이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나훈아는 출연료 없는 공연으로“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며 온 국민과 함께 힘을 내고 희망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공연인 만큼 진심을 다하고 싶다는 각오다.


나훈아는 지난 23일 미리 신청 받은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언택트 공연을 개최,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나훈아는 공연 당일 “오늘과 같은 공연은 태어나서 처음”이라고 소감을 밝힌 뒤, ‘대한민국 트로트 황제’의 위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후문. 나훈아의 약 28곡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팬들과 호흡했고, 이를 KBS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제작진은 “처음부터 단순 방송 목적이 아닌 세상에서 단 한 번뿐인 ‘공연’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온 마음을 다해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에 다시 보기 서비스 없이 방송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