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재)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생 모집·선발

입력 2020년10월22일 13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장학생 선발을 위한 후보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초·중·고·대학생 135명에게 1억 9천만 원을 지급할 예정으로 성적우수 장학금(고·대), 특기자 장학금(초·중·고·대), 학력신장 장학금(고), 다자녀 장학금(중·고·대), 청향(서정현) 장학금(대), 다문화 장학금(대), 새터민 장학금(대), 희망드림 장학금(초·중·고) 총 8개 분야의 장학생을 모집한다.

 

모집접수는 분야별로 본인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다만 학력신장 장학금은 직전학기 대비 20% 이상 성적이 향상된 자를 소속 학교장이 추천하여 선발한다.

 

장학생은 11월 13일까지 평가와 심사를 거쳐, 11월 19일 장학회 이사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최종 확정된다.

 

신청서식 및 구비서류 등 장학생 선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재)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또는 순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1년 설립된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성적우수, 특기자, 다자녀 등 2,026명에게 16억3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으며, 올해 10월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활동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설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