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2020 국제 온라인 트래블마트 개최

입력 2020년10월26일 14시0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비대면 시대를 맞아 ‘2020 인천 국제 온라인 트래블마트’를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관광업계의 비즈니스 단절을 극복하고 신규 관광수요 창출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관광업계 34개사와 중국, 대만, 홍콩, 일본, 러시아, 태국, 베트남, 카자흐스탄 등 해외 15개국 96개 사가 참여하여 약 260건의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코로나19 이후의 국제 관광업계를 전망하고 지역 관광업계의 대응책을 논의하기 위한 웹세미나가 개최된다. 

웹세미나는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의 글로벌 관광산업, 빅데이터로 ‘핫’한 소비트랜드 읽기, 공감토크 ‘코로나19시대, 지역관광산업의 길을 묻다‘ 등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웹세미나는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인천 국제 온라인 트래블마트 사이트(iitm.or.kr)와 인천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에서 시청 가능하다. 


인천관광공사 해외마케팅팀 조미령 차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인천 관광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고 코로나19 종식 이후 인천 인바운드 시장의 조기 회복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고 밝히고, “공사는 포스트 코로나 인천 관광산업 조기 회복을 위하여 향후 지속적으로 관내 관광업계 지원 사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2020 인천 국제 온라인 트래블마트 공식홈페이지(iit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