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전통시장 온라인 홍보 공모전 개최

입력 2020년11월19일 05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성북구 전통시장 온라인 홍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전통시장 알리기’를 주제로 하여 성북구에 있는 전통시장 6개소 (길음시장, 돈암시장, 돌곶이시장, 장위전통시장, 정릉시장, 정릉아리랑시장)를 대상으로 이달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시장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분야는 사진과 블로그 두 가지 분야로 1인당 3점까지 제출이 가능하다.

 

사진은 자유주제로 진행되며, 블로그는 네 가지 주제 (△성북구 전통시장 홍보글, △성북구 전통시장에서 제로페이 사용 후기, △성북구 전통시장에서 모바일상품권 사용 후기, △ 성북구 전통시장 온라인 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로 공모자가 선택하여 작성하면 된다.

 

취지에 맞게 공모자는 본인의 SNS(Social Network Service)에 ‘#성북구’,‘ #(방문시장이름)’,‘#성북구명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후 www.성북시장이벤트.com 에서 신청 서류를 작성하면 된다.

 

성북구는 접수된 작품 중 사진 분야 66명, 블로그 분야 7명을 선정하여 사진은 최대 50만원, 블로그는 최대 8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전통시장 홍보물 제작 등 전통시장 홍보를 위해 활용된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이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쳐있는 일상 속에 활기를 불어넣길 바라며, 구민들이 각자의 개성대로 성북구 전통시장의 맛과 멋을 마음껏 홍보해주시길 바란다”며 “또한 공모전 참여를 위해 시장 방문 시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