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대문구, 지역 창업자 돕는 쇼핑 생방송 인기
등록날짜 [ 2020년11월21일 07시52분 ]

20일 라이브쇼핑 앱 GRIP(그립)을 통해 동대문구 지역 창업자를 위한 라이브마켓을 운영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는 라이브쇼핑 채널 ‘GRIP’(그립)을 통해 동대문구 지역 창업자의 상품을 소개하는 'DDM MAKERS 라이브 마켓' 방송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4시 진행한 생방송은 동대문구와 사회적협동조합 동사경센터가 동대문구 지역 창업자의 판로 확대를 위해 개최하는 ‘DDM 메이커 브랜드 페스타’의 세부 행사로 진행한 것이다.


이번 방송은 송수현, 한소미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동대문구의 일자리 커뮤니티 플랫폼인 드간데메를 소개하고 ‘DDM 메이커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이수한 동대문구 지역 창업자의 상품을 홍보하며 구매 혜택과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했다.


특히 패션 브랜드 ‘SHERO’(쉬어로)의 인기 캔버스백 ‘미니 엔젤레스 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으로 판매했다. 또한 신제품 ‘후르츠 퍼레이드 컬렉션 가방’을 단독 소개하고 신상품 발매 기념 게릴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시 시청자 160여 명에 달하는 인기를 끌었다.

 
사회적협동조합 동사경센터 최근영 센터장은 “DDM MAKERS 라이브마켓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창업자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홍보 영상을 콘텐츠화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통해 동대문구 창업자의 판로 확대와 사업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암군, 영암매력한우 런칭행사 개최 (2020-11-21 09:20:01)
목포시, 활어위판장 추가 구축으로 어민 적극 지원 (2020-11-20 14:43:13)
안성시농업기술센터, 귀농기...
안성시, 안성맞춤 진로콘서트 ...
국회방송-지역 9개 민영방송 ...
인천시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경기도교육연구원 '학생수 급...
인천동부교육지원청, 내실있...
인천 남동구, 노인복지관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