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아트프리마켓 개막공연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4년06월24일 22시03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인천 계양구는 지난 21일  오후 1시부터 서운야외공연장에서 계양아트프리마켓행사와 구민사랑 찾아가는 토요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3년 행사개최에 대한 개선사항을 반영하여 토요콘서트와 아트프리마켓을 병행 실시하여 구민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학생참여도가 높고 주로 계양구민이 많이 참여하는 서운야외공연장에서 실시하였다.

아트프리마켓은 지역내 예술작가들이 주민과 직접 만나 작품을 직접 판매하거나 체험하는 예술품 판매시장으로 도자기체험, 곤충만들기체험, 종이아트, 케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렸으며, 특히 자원봉사센터에서 무료체험행사로 달고나 만들기,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를 진행하여 학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다.

토요콘서트는 디아나댄스클럽에서 밸리댄스를, 스카이매직에서는 비둘기를 이용한 마술, 정미영무용단에서 부채춤, 2013년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선경 씨의 노래, 큐브매직에서 비눗방울 매직 등을 선보여 많은 구민들이 편안하게 즐기며 함께 호흡하는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계양구는 앞으로도 남은 8번의 추가 공연을 통해 더울 많은 구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