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녹번 래미안베라힐즈 한마음 전시회 개최

입력 2020년12월10일 09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녹번 래비안 베라힐즈 한마음전시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녹번 래미안베라힐즈에서는 지난 3~4일 2020년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을 마무리하는 한마음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2020년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의 △어린이 보드게임 △어린이 공예수업 △성인 미술교육 △과일청 만들기 △스트링아트 등 한해동안 입주민이 함께한 결과물을 한 곳에 모았다.

 

녹번 래미안베라힐즈(녹번동)는 올해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에 처음 참여하면서 부녀회가 주축이 되어 공동체·관리규약·재활용 교육, 어린이 성장 프로젝트, 예술강좌 프로젝트, 건강가족 프로젝트 사업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유례없는 코로나19로 주민모임이 어려워 사업 진행에 큰 어려움을 겪었으나 어린이 위주의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온라인 개학으로 무기력하고 답답했던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아픔을 이웃과 함께 치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앞으로도 주민주도의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여 주민 간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살기좋은 공동주택 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고, 황진영 래미안베라힐즈 부녀회장은 “공동체 활성화 사업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는 중에도 입주민 사이의 마음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