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벤처촉진지구 기업 지원 성과보고회 개최

입력 2020년12월16일 21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주벤처촉진지구 기업 지원 성과보고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사)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이하 발전협의회)가 16일 기업 및 유관기관 등과 함께 ‘2020년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기업지원 성과보고 및 교류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해 지역 혁신형 중소·벤처기업 등을 지원한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발전협의회는 이날 코로나19 등 힘든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가 큰 안정립 (유)이젠365 대표 등 13명에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전라북도지사상, 전주시장상을 각각 수여했다. 비대면 방식의 행사여서 표창장은 추후 전달된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안정립 대표는 방역기자재 분야의 기술개발을 통해 방역 시스템을 구축,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속적인 방역을 진행하고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소공인들의 자발적 참여와 협업을 이끌 수 있는 시제품 개발지원을 통해 환풍기용 자동 방충망 등 우수 아이템을 도출하고 공동기반시설 구축사업에도 선정된 성과를 공유하기도 했다.

 
발전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성과보고 및 교류회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중소 혁신형 기업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기업 및 기업제품을 알릴 수 있는 홍보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는 지난 2005년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및 지역 내 벤처·혁신형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