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입력 2014년07월09일 22시0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교통공사(사장 오홍식)는 지난 8일 본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 2014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의 사업별 이행실적을 심의하고, 그 결과를 공표했다.

심의위원들은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47개 항목’과 ‘지난 심의위원회에서 제기한 개선사항’에 대한 이행결과를 꼼꼼히 점검하고 국내최초의 종합교통기관으로서 안전사고 없는 열차운행, 시민모니터제도 정착,  고객 체험 공간 마련 등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 안행부 주관 고객만족도조사 3위 및 서비스 개선도 1위 달성을 큰 성과로 평가했다.

위원들은 승강장 안전문(PSD) 전 역사 설치 완료에 따른 홍보 , 인천시 취업준비생을 위한 채용정보 제공, 열차 안내방송이 고객에게 명확하게 전달되도록 품질 향상, 고객의 소리(VOC)를 듣고 2시간 이내 빠른 피드백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의 소리 대응매뉴얼’을 갖출 것을 요구했다.

오홍식 사장은 “세월호사고 및 서울메트로 열차추돌사고를 교훈 삼아 현장을 자주 방문해 안전점검은 물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도시철도, BRT, 순환버스의 완벽한 수송은 물론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하여 고객감동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