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바르게살기운동 부안군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입력 2021년04월11일 06시2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부안군협의회는 지난 9일 부안군수 및 내빈과 전‧현직 바르게살기운동 부안군협의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 취임식은 회장 채옥경 이임 및 이은기 회장 취임을 비롯하여, 군 협의회 임원진의 이․ 취임식이 있었으며 부안군수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헌신과 봉사에 여념이 없었던 채옥경 이임회장님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이은기 회장님을 축하하며,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으로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가꾸어 오신 회원여러분의 노력이『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을 만드는 토대가 되었다"고 축하 인사를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하는 채옥경 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그동안 회원들의 많은 협조와 노력으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바르게살기운동 정신을 드높이는데 수고하였음을 강조했다.


 앞으로 바르게살기 부안군협의회를 이끌어 갈 신임 이은기 지회장은“‘바르게 살자’라는 문구가 군민들 마음속에 삶의 지표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정의와 질서가 바로서는 사회를 위해 사명의식을 가지고 활동하자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